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산: 고통 없이 헤쳐나갈 수 있는 팁!

카테고리 없음

by 바른마음꼬맹 2020. 6. 14. 00:31

본문


파산: 고통 없이 헤쳐나갈 수 있는 팁!



파산 신청을 하는 것은 동시에 안도감과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전체 금융 생활을 검사하고 같은 일을 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하지만 일단 완공되고 퇴원하면 채권자들의 압력 없이 재건을 시작할 수 있다.


여기 파산을 쉽게 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조언들이 있다.




정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가능한 한 파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미국 법무부와 미국 파산 연구소, 그리고 다른 많은 웹사이트들은 당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지식의 몸집이 클수록 고소 여부를 결정하고, 출고를 하게 되면 과정이 순탄하게 진행된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더 잘 준비될 것이다.




개인 파산 사건을 진행하기 전에, 당신이 하고 있는 선택이 옳은지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결정을 검토하라.


당신은 또한 소비자 신용 상담과 같은 다른 선택사항들을 이용할 수 있다.


파산은 10년 내내 신용을 유지하므로, 신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덜 극단적인 선택권이 있다면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인터넷이나 전화번호부를 통해 발견된 파산선고 대신 개인적으로 추천한 파산선고 변호사를 이용하라.


절박해 보이는 사람들을 이용할 줄 아는 회사들이 많이 있는데, 당신의 파산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간을 갖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라.




무슨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 파산은 전자제품, 자동차, 보석과 같이 잃어버리고 압류당했다고 생각했던 것들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서류 제출 전 90일 동안 압류 처분을 받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재산을 되찾는 좋은 변화를 견뎌낼 것이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변호사의 조언을 얻으십시오.




13장 파산을 조사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총 부채가 25만 달러 미만이고 수입이 일정하다면 13장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신청하면 집과 재산을 손에 쥐는 동시에 채무 통합을 통해 빚을 갚을 수 있다.


이 계획은 보통 3년에서 5년의 기간으로, 그 기간 말에 해고가 허가될 것이다.


하지만 단 한 건도 지불하지 못하면 소송이 기각되고 바로 시작했던 곳으로 되돌아온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은 지금 해야 할 일이다.


파산은 정말로 당신의 감정적 보유량을 감소시킬 수 있다.


그것은 길고 길어질 수 있으며, 이것은 많은 스트레스를 더하고, 사람들을 속으로는 공허함을 느끼게 한다.


그 과정에서 가족의 친구를 피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자신을 고립시키는 것은 우울한 감정을 초래할 수 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것은 가족 탓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고, 이 시간을 함께 힘을 합치고 강해지는 데 사용하라.




파산 신청을 고려하기도 전에, 이 과정을 둘러싼 법을 숙지하십시오.


파산 신청 전 해에 재산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해서는 안 된다.


또한, 사람은 신고하기 전에 신용카드의 채무액을 법적으로 증가시킬 수 없다.




탄원서를 제출하기 전에 개인파산 규정을 숙지해야 한다.


정확한 규칙을 모르면, 당신은 무심코 심각한 문제에 부딪쳐 결국 파산하게 될 수도 있다.


당신은 실수로 인해 당신의 사건이 기각될 수도 있다.


진행하기 전에 파산 절차를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프로세스가 더 간단해질 수 있다.




파산을 겪은 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모든 형태의 신용을 피한다면 재정적인 책임을 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좋은 신용을 확립하는 것은 책임 있는 방식으로 신용을 얻고 다루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반드시 따라야 할 좋은 전략은 아니다.


주택이나 자동차와 같은 주요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좋은 신용이 필요하다.


그러나 신용거래를 하지 않으면 좋은 신용이력을 확립할 수 없게 되는데, 신용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이력이 필요하다.


신용 수리 여행을 시작하려면 카드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파산은 몇 가지 장단점이 있다.


어떤 연구를 하는 것이 가장 잘 적응된 해결책을 선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우리가 여기서 제시하는 팁을 읽고 나면, 당신은 파산 신청을 쉽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 팁들을 읽는 방법을 실행하기만 한다면, 당신은 그 과정을 훨씬 더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